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다낭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대기 인원 규모에서도 다낭 최상급으로 불릴만큼 규모면에서도 가장 뛰어난 다낭 가라오케입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베트남 골프 투어 중에는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베트남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놀이문화도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문의 하기로 자세한 사항은 상담하시면 됩니다.

단, 이를 어떻게 계획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의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전담 직원이 각종 예약을 대신 처리하여,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기본적인 황제 골프 패키지 구성은 베트남 골프 패키지 여행을 베이스로 라운딩 이후의 자유시간을 중심으로 즐기고자 하는 유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숙소의 경우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 개인 수영장을 포함해 최상급 시설을 갖춘 풀빌라를 이용하게 되는데, 타인의 눈치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지낼 수 있으며 황제 골프 패키지의 필수 요소인 에코걸을 포함한 일행 모두 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나힐 골프클럽 : 다낭의 최신 골프장 중 한 곳으로 깨끗하고 우수한 시설과 함께 가장 난이도 있는 코스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골프 라운드 전후로 가볼만 한 호치민의 인기있는 관광지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식사또한 로컬,한인식당을 교차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유명한곳 또는 조용한 식당을 제공해드립니다.

마운틴 코스는 롱 드라이버 샷과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요구하는 도전적인 코스로 유명합니다.

이 마을은 '등불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에 걸맞게 핀 위에는 깃발 대신 등불이 걸려 있습니다.

해안가와 열대우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후에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즐기는 골프가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외모에 있어서도 정예 인력으로 모인 가라오케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을 보여줄 정도로 모든 부분에서 결코 손색이 없습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넓은 라커룸과 호치민황제투어 탈의실, 샤워실, 금고가 준비되어 있는 클럽하우스에서는 옷과 신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프장 전경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