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LATEST FIVE 호치민골프예약 URBAN NEWS

Top latest Five 호치민골프예약 Urban news

Top latest Five 호치민골프예약 Urban news

Blog Article

다낭은 인기있는 관광도시인 만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지부터 맛집, 카페, 루프탑 바, 클럽 등이 가장 많은 도시이므로, 에코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며 소소한 재미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황제투어 패키지의 경우, 함께 모든 일정을 함께하는 에코걸은 단순히 함께 해가 진 뒤에만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닌 완벽한 현지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다낭의 이발소는 국내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 단순히 머리를 깎는 곳이 아닌 샤워, 전신 케어, 손발톱 케어, 두피 마사지, 페이셜 케어등 마무리 서비스를 제외한 종합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업소입니다.

첫째 날 : 패스트 트랙으로 이미그레이션 빠져나오신 뒤, 준비된 차량에 담당 실장과 미팅 및 동승하신 뒤 호텔 체크인. 시간에 따라 마사지나 이발소 모신 뒤 식사 후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호찌민 마사지업소는 사실 다낭업소들에비해 한국인 시설이 워낙 열악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황제투어를 이용할때 마사지업소는 메인코스가 아닌 약간의 시간이 날때 간단하게 이용받고 가는곳이며 마사지투어로 이용하는것을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가끔식 그린 상태가 안 좋은 때가 있어서 단점이긴 하기만 도그랙이 많아서 재미있게 칠만한 곳입니다.

온도와 습도가 일년 내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지역으로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골프장중 하나입니다.

투어정보의 모든 콘텐츠(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호치민에서 유흥을 즐기는 방법은 각자 취향에 따라 모두 다르지만, 초심자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라서, 반면 베테랑들은 일일이 일정 잡아 예약하기가 번거롭다 보니, 보다 편하게 베트남 유흥을 패키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황제투어는 일반적으로 여행 일정과 인원수만 정해 놓으면 밤 문화 업소들의 예약은 물론, 일반 관광 일정을 비롯해 숙소, 차량, 가이드까지 모든 준비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는 코스 여행을 일컫습니다.

이 마을은 '등불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에 걸맞게 핀 위에는 깃발 대신 등불이 걸려 있습니다.

골프 패키지의 일정 구성은 일반적으로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한 뒤, 골프장으로 이동해 라운딩을 즐기는 한편 중식은 대부분 클럽 하우스에서 해결하게 됩니다. 라운딩을 마친 뒤에는 저녁 식사와 더불어 매일 다른 종류의 밤 문화를 경험하는 형태로 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골프와 유흥을 둘 다 좋아한다면 상당히 매력 있는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국 등 인근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달리 베트남은 전반적으로 유흥에 대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결코 아니므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베트남을 방문한다면 분명 실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전 일정 차량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관광을 다니셔도 되시고, 수영장 준비되어 있는 호텔이오니 수영을 하시면서 편안하게 휴식하셔도 되시는 자유시간이 보장된 합리적인 패키지입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우수한 퀄리티와 더불어 압도적인 업소의 숫자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의 다른 도시에서는 유흥을 즐기고자 할 때는 되도록 호치민풀빌라 한인 업소를 추천하는 경향이 있으나, 호치민에는 베트남어를 못하는 대부분의 한국인이 방문해도 문제가 없을 만큼 서비스 수준이 뛰어난 로컬 업소가 매우 많기 때문에, 굳이 한인 업소만을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